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

(11)
금연성공하려면 자만하지말고 초심을 잊지말자 금연25일차 입니다. 내일부터는 여름휴가 입니다. 주말을 포함했지만 9일 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이런적은 24년 역사상 처음이라고 합니다. 저는 흡연하지 않은지 25일 차지만 내심 걱정이 됩니다. 금단현상이 여전합니다. 이것은 의지가 약해져서 일까요? 다시한번 금연을 다짐합니다. 담배여 안녕 우리그만 헤어져!!! 금연을 시작하면 초반에는 금단현상중에 하나로 짜증이 갑자기 엄청나게 올라 옵니다. 만만한게 가족이라고 부모님과 와이프에게 순간적으로 화를 내게 됩니다. 그러고는 후회하지만 몃번이고 반복 될수 있습니다. 꼴갑하고 금연한다고 짜증내다가 더 혼났지만... 못난자식 못난남편 금연한다고 그래도 참고 받아주니 고마울 따름 입니다. 과연 얼마가 지나야 이런 금단현상이 사라질까??? 초반 일주일 정도는 죽을 ..
건강식품 인삼 홍삼 효능효과 부작용 한국의 대표 건강식품 하면 대부분 인삼 을 떠올리실 겁니다. 요즈음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인삼 의 효능효과를 인정하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보면 인삼은 삼국시대부터 재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등장한건 고려시대라고 볼수 있습니다. 귀족이 많은 개성중심으로 유지되어 옴으로써 개성인삼이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인삼 vs 홍삼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시는 봐와 같이 색깔이 다릅니다. 홍삼은 인삼을 찐 후에 말린 것으로 효능에는 비슷한 효과를 가집니다. 생으로 인삼을 먹는것이 좋겠으나 찌고 말려 가공하여 먹기쉽게 하기 위한 방법을 활용하다 홍삼이 만들어 진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구증구포'라고 하여 '아홉번을 찌고 아홉번 햇볕에 말린다' 는 뜻인데 일반적으로 성질이 찬..
텐핑(10ping)로 알바하기 먹기살기힘든 요즘 부업,알바등을 많이 하십니다. 고전적인 대리운전,편의점 알바등 직접적으로 몸을 써서 하는 부업이 있을것이며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텐핑 의 경우 개인pc 나 휴대폰만 있다면 누구나 할수있는 부업 알바 입니다. 본업이 아닌 부업으로 하루 일부의 시간만 투자 하여서 용돈벌이 하실수도 있으며 본업으로 고액연봉 부럽지 않은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위이미지 클릭하시고 텐핑을 설치 합니다. 휴대폰 인증만으로 빠르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10ping 으로 수익이 나는 구조는 1.광고주가 10ping 바이럴광고의뢰 2.개인 마케터들의 의뢰 광고 마케팅 홍보 순으로 보시면되며 광고주가 광고비를 지불하고 광고를 시작하면 저처럼 개인이 마케터 역할을 하면서 나타난 효율만큼 수익을 내는 구조 입니다..
금단현상에 대처하는법 금연24일차 평생금연의 길은 멀고도 험하기만 합니다. 그러나 저는 벌써 24일 차 금연중 이라는것에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20년넘게 흡연을 해오면서 단2시간도 참지못했던 제가 24일을 금연한점 나름 자부심을 가질만 하다고 저는 생각 합니다. 24일차를 지내오면서 느낀 금단현상 과 대처법 을 본인에 생각데로 작성해보겠습니다. 1.흡연욕구 잘참다가도 금연 해야지 마음을 먹어보신분이라면 아실겁니다. 괜히 더 흡연욕구가 생긴다는것 사실 이 금단현상만 극복한다면 금연에 99%성공했다고 할수 있습니다. 대처법 초반금연2틀차때에는 흡연욕구가 너무 강하게와 패치를 사용했습니다. 패치는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에 붙힘으로써 니코틴을 서서히 공급해주는 놈 입니다. 흡연에 주범인 니코틴을 공급해주는놈을 몸에 붙히자니 ..
위 건강에좋은 양배추 효능효과 위 건강에좋은 양배추,양배추즙 누구나 다 건강을 중요시하고 제일 중요시 하는 부분입니다. 저도 건강하기 위해서 금연도 하고 운동도 하며 건강하고 좋은 먹을거리 를 찾아 먹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직은 건강하다보니 소중함을 덜 인식하게 되는데 조금이라도 몸에 이상이 생긴다면 그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고 챙기게 됩니다. 늦었다고 생각될때가 가장빠른 법이란 말이 있드시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한때 본인은 위가 좋지 않아졌는지 소화불량,매스꺼움,식욕감퇴 등의 증상으로 고통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원래 마른체형인데 더욱 살이 빠졌습니다. 흡연,음주,불규칙한 식습관등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인이 있었겠지만 전체적으로 소홀했던 본인의 건강관리습관이 후회가 되었습니다.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도..
[포토샵강좌] 포토샵 그림자 거울효과 만들기 포토샵을 이용한 그림자효과 만들기 입니다. 작업환경은 photoshop cs6 한글버젼 입니다. 포토샵을 이용하여 그림자 처럼 거울에 비치는 것같은 효과를 내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포토샵 지식만 있으시다면 금방 적용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금연을 하고 있기 때문에 NO SMOKING 으로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적당한 크기의 새페이지를 생성합니다. 파일-새로만들기 순서대로 클릭하셔도되며 CTRL+N 누르시면 새창입력탭이 나옵니다. 500 X 500 픽셀에 새창을 만들었습니다. "NO SMOKING" 금연23일 차 입니다^^ 예시로 보여드리는것 이기에 임의의 폰트와 페이지 사이즈로 진행합니다. 자이제 레이어를 복사합니다. ALT+왼쪽마우스 버튼을 누르면서 해당 레이어를 당겨보시면 마우스커서가 두개로 보이면..
글자수체크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주제는 글자수 체크하기 입니다. 이력서쓸때 공모전나갈때 포스팅할때 등등 글자수를 하나둘셋넷...일일히 셀수는 있지만 힘든게 사실인데요 구글문서 에서는 누구나다 글자수확인이 가능합니다. 구지 크롬에서 실행안시키시고 익스플로어에서 실행하셔도 됩니다. 크롬설치하라고 계속 뜨긴하네요 ^^ 구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합니다. 그리고 우측상단 바둑판 모양 클릭(메뉴) 중간쯤 더보기 클릭하면 "문서" 짜잔 보이실 겁니다. 횡~~~ 합니다. 저는 구글문서로 작업해놓은 문서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우측하단에보시면 +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클릭하시면 새문서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다되어갑니다 두둥 당연히 새로 입력을 하셔도 작업을 하셔도 됩니다. 저는 제가 작성한 포스팅 하나를 ctrl+c ctrl+v 했습니다. ..
금연보조제로 금연하자 금연23일차 입니다. 생금연이 힘들면 금연보조제를 사용하여 금연하는 법을 추천 합니다. 담배값 을 다시 인하 한다는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제는 저와 상관없는 일 입니다. 그렇지만 서민들에게는 비싼가격입니다. 흡연할때 저도 부담이 가는 금액이였으니까요. 오늘도 금연을 잘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언가 허전함은 여전 합니다. 오늘도 이쁜 우리딸래미 생각하면서 의지를 다지면서 금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금연이 힘드시다면 금연보조제를 활용하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생금연이라고하지요 이틀은 생금연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틀째 저에 몸상태는 부르르 떨리고 열이나고 머리가 빙글빙글, 심장이 벌렁벌렁, 완전 패닉에 빠져있었죠. 담배란놈 참 무섭습니다. 그런 패닉상태로 보건소에 갔습니다. 도저히 의지만으로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