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9

(3)
건강보조식품 금연보조제 복숭아 오늘 소개시켜드릴 건강보조식품 은 바로 복숭아 입니다. 삼국지 삼형제가 형제가 되기로 맹세했던 복숭아. 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금연에도 상당히 많은 도움을 주는 과일 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지는 확인이 되지 않지만 여성분이 두손모아 공손히 복숭아를 건내줍니다. 복숭아는 시골에서 태어나 자란 분이라면 누구나 익숙한 과일 입니다. 저의 경우는 어렸을적 창문을 열면 바로 복숭아 밭 이었습니다. 할아버님께서 농사를 지으셨고 바로 옆집 이었으니까요. 얼마지나지 않아 길이생기면서 복숭아밭은 사라졌지만 성인이되고 결혼을하고 복숭아와 다시 밀접한 관계를 맺게 됩니다. 처가집에서 복숭아 농사를 짖고 계셨거든요. 사진을 아름답게 찍어서 좋아보이는 복숭아 이지만, 직접 농사짖고 휴가철 수확을 도와드려보면 상당히 힘든 농사..
[포토샵강좌]움직이는 이미지 GIF 동영상만들기 포토샵을 활용하여 움직이는 이미지 움짤 이라고들 하시는데요. 이 움짤은 확장자가 GIF 인 이미지파일로 동영상과는 다른파일형식이지만 동영상과 같은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GIF동영상움짤만들기 포토샵강좌 해보겠습니다. GIF로 이미지파일을 변환하면 용량을 줄임 으로써 화질이 다소 떨어지나 어느 웹,모바일 상에서도 인터넷만 된다면 보실수 있도록 구현이 됩니다. GIF 파일 형식은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GIF 파일을 이용한 애니메이션을 GIF 애니메이션이라 부릅니다. 포토샵의 타임라인(timeline)패널을 통해 gif 애니메이션을 만들거나 불러온 동영상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같은 GIF 이미지를 만들어보도록하겠습니다. 도끼질 하는 움짤 입니다. 우선 동영상 파일을 불러옵니다...
[금연일기]37일차-담배의유혹 37일차 금연일기 입니다. 초여름에 시작한 금연이 어느덧 입추가 지났습니다. 금연시작일에는 매분,매시간 마다 시간체크 했던 기억이 납니다. 시간아 흘러라. 주문도외우고. 과연 버틸수 있을까? 질문도 해보고 또 며칠 시간이 지나고 너무 시간체크를 하고 의식하면 힘들까봐 무관심 한척 담배란놈을 아에 생각을 하지않고 지내도 봤습니다. 요즈음은 당당히 부디치고 있습니다. 이길자신이 있으니 도전중 입니다. 부디쳐서 이겨내고 꼭 성공하여 금연전도사 가 되고 싶습니다. 위에 사진에 보이시나요? 한귀 라는 놈 입니다. 한가피 귀신 금연하시는분들이 자주사용하는 용어 입니다. 금연을 시작하셨다면 하루에도 수십번 볼 놈 입니다. 사람이 귀신을 3번보면 죽는다는데 저는 아직 잘살아 있는것 보면 금연이 좋은가 봅니다. 실없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