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1

(3)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동영상올리기 GIF파일 어플로 MP4변환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의 경우 GIF파일확장자의 업로드를 막아 놓았습니다. GIF 를 업로드하면 움직이지 않고 정지화면으로 업로드 됩니다. 하지만 동영상파일인 MP4 파일은 문제없이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GIF파일의 움직이는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기위해서는 파일확장자 변환이 필요합니다. GIF형태의 파일을 MP4 로 변환해주는 겁니다. 2017/08/09 - [IT/웹디자이너] - [포토샵강좌]움직이는 이미지 GIF 동영상만들기 이전에 포스팅과함께 만든 GIF확장자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릴수 있어야 하겠죠. PicPlayPost 어플을 설치합니다. PicPlayPost 어플을 설치 합니다. 구글이나 앱스토어 에서 검색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실행하시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나..
금연일기39일차 일산화탄소검사 금연일기 39일차 입니다. 하루하루 카운팅 하는 재미도 금연을 이어가는 힘 입니다. 보건소에서 얻어온 패취가 오늘아침 붙이려고하니 마지막 장 이었습니다. 패치 없이 금연을 한적이 없기때문에 불안했지만 패치역시 언젠가는 끈어야 하는것 이기때문에 '이참에 패취를 끈어봐?" 라는 생각을하고 출근을 했습니다. 오늘만 붙히고 참아보자. 불안불안했지만 해보자는 각오로 보건소 방문을 안하려 했었습니다. 우연찮게 외출할 일이 생겼고 저는 참아보자는 결심은 했지만 외출한김에 충주보건소에 들렸습니다. 사탕이라도 하나 얻어볼까? 2017/07/28 - [건강/금연] - [금연일기]25일차-할수있다. 이산화탄소 수치나 한번받아볼까? 상비약처럼 패취를 얻어 대비하자 생각하고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상담하시는분께 조금 죄송했..
포토샵 배우기 강좌 -흑백사진효과 각도조절 그림자반사 효과내기 이번 포토샵배우기강좌 주제는 사진의 각도를 조절하고 그레이효과를 내 보는것 입니다. 어도비 포토샵CS6 버젼으로 작업하였습니다. 웹디자인을 하다보면 자주활용되는 부분으로 제 포스팅으로 무료교육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을불러 옵니다. 파일 File-열기 Open 여성모델의 사진을 작업해보겠습니다. 사진을 불러와 전체선택 을 합니다. 자유변형툴 활성화 CTRL+T 모서리와 면중간에 정사각형 모양이 생깁니다. 이미지위에 커서를 위치 하고 우측마우스 버튼을 클릭 가로로 뒤집기 Flip Canvas Horizontal 를 선택합니다. 이미지 Image - 모드 Mode - 회색음영 Grayscale 을 선택합니다. 그레이톤을 이미지에 입힙니다. 완성된 사진 입니다. 분위기있는 흑백사진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