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02

(3)
카카오뱅크 로 애드센스 수익금 받기 애드센스는 광고수익료를 달러로 지급하고 있다. 10달러 이상의 수익이생기면 PIN번호를 우편으로 발송을하고 2017/10/02 - [IT/애드센스] -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 주소인증 하기 PIN번호 입력후에는 계좌번호 등록하고 매달 수익금을 받을수가 있다. 외화거래가 가능한 시중 은행을 이용하여 수익을 받을수 있지만 신규로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면 카카오뱅크를 이용해 보기를 권장한다. 카카오뱅크 설치하기 카카오뱅크는 아직까지 PC버젼을 지원하지는 않고 있다. 업데이트시 가능할수도 있는부분이나 보완상 아직까지는 PC버젼을 지원하지 않는것으로 보인다. 모바일 환경에서 카카오뱅크 를 검색하고 설치해보자 애플 앱스토어,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환경에 맞게 검색하고 설치한다.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설치페이지로..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 주소인증 하기 구글 애드센스 를 활용하여 수익을 내기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광고글개제하면서 두달의 시간이 지나갔다. 수익이 하루에 1$이 될때도 있고 안될대도 있고 포스팅은 하지앟고 수익여부만 확인하는 날도 많았다. 의욕이 다소 떨어지던 요즘 애드센스채널에 들어가보니 붉은색이 보이고 주소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보였다. PIN번호는 일정수익이 확보되면 (본인은 10$)자동으로 우편으로 발송된다. 부끄럽지만 총수익예상액이 10$을 넘으니 위와같은 내용이 나왔다. 약 한달정도 광고를 개제하니 위 금액이 되었고 이제 수익을 돌려주려고 하나보다. 아직 우편물은 도달 하지 않았지만 우편물을 받고 PIN번호를 입력하면 다음단계로 진행될것이다. 추석명절이 끼어있어 아마도 추석이 지나고서야 우편물을 받을것으로 예상된다. 핀번..
충주 우륵문화제 충청북도 충주지역 일대에서는 매년 9월경 우륵문화제 행사가 약 1주일간 열린다. 충주지역의 향토 문화 계승과 발전을 위하여 1971년도 부터 충주우륵에술제 라는 명칭으로 처음 시작되었다. 우리나라의 삼대 악성의 하나이며 신라시대때 가야금을 만든 우륵, 신라시대의 명필 김생,문장가 강수,조선 중기의 명장 의병장군 임경업 임진왜란때 순절한 신립 장군등 충주 출신의 다섯 명현의 얼과 뜻을 기리는 명목의 문화 예술 행사이다. r 매년 탄금대의 가야금 경연대회를 중심으로 하여,요즈음에는 무술공원,충주시내 성서동 등지에서 행사가 치러지고 있다. 연극,공연등의 부대행사와 전통문화 체험 학습장등을 마련하여 시민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축제를 진행하며 한국문화 예술단체총연합회 충주 지부에서 주관하고 있다. 2017년도 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