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1

(3)
이베이(옥션,지마켓) 무료이미지호스팅 옥션과 지마켓 즉 이베이에서는 무료이미지호스팅 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이베이 이미지호스팅을 사용상의 가장큰 장점은 무료로 이미지호스팅을 이용할수 있으며 옥션,지마켓 상품에 적용시키면 노출점수에 가산점을 받아 상위 노출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무수히 많은 유료광고 서비스때문에 큰 혜택이라 할수는 없을 것입니다. 이베이호스팅 접속하기 기존 이베이 이미지 호스팅은 별도의 회원가입을 했어야 하나 현재는 판매자 회원으로 로그인 하면 자동으로 하단메뉴에서 접속 할수 있습니다. 좌측메뉴 제일하단에 ebay 이미지호스팅이 있습니다. 클릭하고 접속하면 이미지호스팅을 바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미지업로드하기 이베이호스팅에 접속하면 상단에 이미지와 같은 메뉴를 볼수 있습니다. 업로드를 클릭하면 파일선택 창이 생성..
데이블광고위젯 적용하기 데이블광고 적용하기 티스토리 블로그의 운영을 시작하셨다면 애드센스,텐핑등을 접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들과의 제휴를 통해 수익을 올릴수 있는 이유로 이용자가 급속도로 늘고 있습니다. 저역시 같은 경우이고 새로운 수익구좌로 데이블 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제글의 하단이나 좌측 사이드바에 데이블 광고를 보실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컨텐츠 광고와 거의 일치하는 광고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본인의 포스팅에 노출되는 데이블 광고 위젯 입니다. 일반적으로 8가지의 광고구좌중에 본인글 4개 타인의 블로그글 4개 식으로 반반씩 노출이 됩니다. 이용자가 클릭시 수익이 발생되는 광고 구좌 입니다. 데이블 신청조건 데이블 광고 신청을 하려면 일일 방문자수 3000명 이상 포스팅수는 100개 이상으로..
아파트전세 디딤돌조건 알아보기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진행하는 디딤돌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청대상: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단, 생애최초의 경우 7천만원)이하의 무주택 세대주 신청시기:소유권 이전 등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대출금리:연 2.25~3.15%(우대금리 추가적용 가능) 저희 부부의 경우 신규아파트를 분양받아 대출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맞벌이를 하고 있어서 연소득이 6천만원을 넘어가는 경우였으나 지난해의 경우 와이프는 출산휴가로 부부합산 소득이 6천 만원이하가 적용되어 디딤돌 대출을 신청할수가 있었습니다. 주택금융공사에서 위와 같은 문자를 보내주고 심사완료가 되었습니다. 타 대출도 많이 있으나 저희와 같은 조건이 되신다면 0.1%라도 낮은 대출을 받으시는게 좋겠죠. 1.신청대상 부부합산 소득 연간기준으로 6천만원이하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