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

(19)
bing 웹마스터도구 검색등록 사이트맵 RSS 제출하기 마이크로소프트사 검색엔진 Bing 윈도우10이 출시되고 기본적으로 탑제시켜 국내에서도 알려지기 시작한 검색엔진 입니다. 전문가들이야 익스플로러로 변경하여 사용하겠지만 기본검색엔진이기때문에 많이 사용될것으로 보여집니다. 네이버나 구글과 비슷하게 검색등록은 어렵지 않습니다. bing 접속하기 계정이있으시다면 로그인하시고 없으시다면 신규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bing 검색엔진등록 페이지 Bing 웹마스터도구 로 이동합니다. 내사이트 추가하기 티스토리블로그나 홈페이지주소 URL 을 입력하여 사이트를 추가 해줍니다. " HTTP:// " 을 포함하여 전체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ex)http://4na25.tistory.com sitemap 사이트맵의 경우 이전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att..
옥션 지마켓 정산예정금액 과연얼마일까? 옥션,지마켓을 포함한 온라인시장에서 과연 이상품을 팔아서 얼마에 이익이 날까? 한번쯤 고민을 해보셨을 겁니다. 정답은 업으나 경험상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옥션,지마켓 기본수수료율이 8%~15% 정도인데 10%로 가정해보겠습니다. 10만원에 판매가를 설정하고 10%의 수수료를 가정하면 정산금액은 9만원 깔끔 합니다. 판매가 : 100,000 - 수수료 : 10,000 = 정산액 : 90,000 이런식으로 판매를 한다면 정말 깔끔하게 정산예정액을 알수 있습니다. 인터넷쇼핑을 하다보면 쿠폰,카드할인등을 적용하여 저렴하게 구입해 보셨을 겁니다. 이런경우 판매자와 옥션,지마켓 마켓의 협의하에 이벤트 쿠폰행사가 진행되는것인데, 판매자와 마켓간의 협의된 비율로 비용을 부과하게 됩니다. 몃가지 예시로 정산예정액을 알아..
옥션,지마켓 판매예치금 대부분의 오픈마켓은 옥션,지마켓의 판매예치금 처럼 그들만의 가상결제수단이 존재합니다. 일종의 보증금 개념으로 이용 됩니다. 옥션,지마켓의 경우 판매예치금으로 관리를 하고 있으며, 이 판매예치금은 옥션,지마켓과 거래하면서 광고비,수수료,정산금 등으로 사용됩니다. ESMPLUS 에 접속하시면 정산관리-판매예치금 관리 페이지로 이동가능합니다. 1.판매예치금전환 옥션과 지마켓은 같이운영이가능합니다. 옥션의 판매예치금을 지마켓으로 지마켓의 판매예치금을 옥션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판매예치금 페이지에서 상세보기/예치금전환 을 클릭합니다. 예로 옥션의 판매예치금중 일부를 지마켓으로 이동시켜보겠습니다. 출금계정을 옥션으로 선택 - 전환금액입력 - 입금계정 선택 확인 클릭하시면 예치금이 지마켓으로 이관 됩니다. 2.판매..
오픈마켓 판매자관리페이지주소 국내 온라인시장중에 대표하는 오픈마켓 시장으로는 옥션,지마켓,11번가,인터파크,스토어팜 을 들수 있습니다. 이런 채널들에서 판매를 하기위해선 마켓별 관리자페이지에서 상품등록을 해야하겠죠. 롯데,GS,신세계등의 쇼핑몰은 종합몰 쿠팡,위메프,티몬등은 소셜마켓 등으로 구분되며 자세한 분류는 다른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01/10 - [IT/MD] - 온라인시장의 유통채널 구분 기존판매자라면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을 하고 접속하시면되며, 신규판매자의 가입도 할수있는 곳 입니다. 옥션,지마켓 옥션과 지마켓은 오픈마켓시장에서 1,2위를 달리는 국내를 대표하는 오픈마켓시장 입니다. ESMPLUS 라는 통합 셀링 플렛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옥션,지마켓 각각의 판매자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통합 마스터ID를..
세탁기에 기저귀 빨래 했을때 기저귀젤리제거방법 세탁기에 기저귀 빨래 했을때 상상만해도 끔찍합니다. 이번에 새로 이사해서 세탁기도 통돌이에서 트럼세탁기로 바꿧는데 이사하자마자 이런일이 생겨버렸습니다. 조심한다고해도 아기를키우는 부모님들은 한두번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저귀 빨래가 완료되었을땐, 통안으로 들어가서 다빼버리고 싶지만 기저귀젤리의 양은 엄청납니다. 흡습제인 기저귀젤리는 우선 젖은상태에서 잘 띠어집니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탈탈흔들어 털어주어야 합니다. 건조까지 한상태라면 건조 후 털어주시고 남은 기저귀젤리는 테이프등을 이용해서 일일히 떼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남은 기저귀젤리는 마른 수건등을 이용해서 세탁기 내부에 남아있는 젤리를 최대한 제거해주고, 거름망의 젤리도 제거해줍니다. 그다음으로 세탁모드로 3번..
우는아기 돌보기 우는 아이때문에 맞벌이 부부나 싱글부모 누구나 아이를 키우는 분이라면 하던 일을 멈추고 달려가야하고, 밤에는 시도때도 없이 울어 부모의 눈에는 다크서클이 늘 턱밑까지 내려옵니다. 무엇보다 힘들고 답답한건 도대체 아이가 왜 우는지 알수가 없기 때문일 것 입니다. 기저귀도 갈아주었고, 우유도 먹였지만 울음을 그치지 않는다면 내자식이지만 순간적으로 화가 머리끝까지 올라올것입니다. 아이가 할수 있는 유일한 의사소통수단이 울음이기때문에 참아야 할것입니다. 분명히 무엇인가 이유가 있어서 우는것이며 부모는 아이의 울음을 부모,엄마를 부르는 몸짓의 언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1.아이가 울수 밖에 없는 이유 아이를 두명을 키우고 있습니다.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하시겠지만 세상에서 아이를 돌보는 일만큼 힘든 일은 없을 것 ..
온라인쇼핑몰창업 무료제작 카페24 쇼핑몰만들기 쇼핑몰 창업을 꿈꾸시는 분이라면 전문가가 아닌이상 시작은 했지만 막연한 생각이 들것 입니다. 온라인쇼핑몰창업시에나 개인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이미지호스팅,결제시스템,디자인제작등 고려해야 할 많은것들이 있습니다. 카페24를 통해서 쇼핑몰제작하신다면 많은부분을 지원해줘서 쉽게 개발 적용시킬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능을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남들과 다른 특별한 쇼핑몰을 원하시면 유상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홈페이지 제작 사이트 입니다. 1.카페24 회원가입하기 CAFE24 메인페이지로 해당이미지를 클릭하면 접속할수 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쇼핑몰구축, 웹호스팅,도메인등 홈페이지 제작과정에 필요한 대부분의 것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오픈까지 무상으로 지원해주니 쇼핑몰을 제작하시는분이라면 꼭한번 만들..
스토어팜에 판매자 회원가입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오픈마켓형 마켓 스토어팜에 판매자 회원가입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스토어팜의 특징 네이버노출 스토어팜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오픈마켓형태의 개인쇼핑몰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기때문에 네이버가격비교등 네이버포털에서의 노출이 용이 합니다. 상품검색시 스토어팜판매자아이디 뒤쪽에 Npay 가 붙어있는곳이 있는데 이런 판매자가 스토어팜 판매자라 할수 있습니다. 일부는 네이버페이가입 개인쇼핑몰 이기도 합니다. 결제시스템 온라인마켓에서 매출을 발생시키려면 구매로 전환되어야 하는데 개인쇼핑몰의 경우 무통장 입금 형태로 구매전환을 할수있으나 제한적인 결제조건이기 때문에 별도의 PG시스템을 설치해야합니다. 스토어팜에서는 네이버페이를 사용함으로써 별도의 결제시스템 PG를 설치하지않아도 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