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

(21)
스마트스토어 스토어찜 할인쿠폰 발행하기 구 스토어팜 스마트스토어 에서 쿠폰발행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쿠폰을 발행해서 이미 구매고객에게 재방문을 또는 스토어 찜 을 한 이용자에게 혜택을 줄수가 있습니다. 조용한 쇼핑몰보다는 작게나마 이벤트를 자주하면 그만큼 재방문도 이루어지고 매출상승에 도움이 될것 입니다. 이번에는 스토어찜 할인쿠폰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쿠폰 발행하기 스마트스토어 로그인 - 혜택관리 - 쿠폰 관리 - 쿠폰생성 으로 이동하여 쿠폰 발행을 할수 있습니다. 잘읽어보시고 입력하시고 쿠폰종류를 스토어찜 할인 쿠폰을 선택합니다. 제일 하단에 쿠폰 발행을 클릭하면 쿠폰생성 이 완료 됩니다. 쿠폰 발행확인 본인의 스마트스토어 이용자 화면을 이동 해봅니다. 스마트스토어 관리자페이지 좌측상단에 로고를 클릭하셔도 이동 가능 합니다. 그리고 ..
T커머스와 TV라이브홈쇼핑 비교 티비를 틀고 채널을 돌리다보면 홈쇼핑방송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요즘에는 T커머스 채널들이 늘어나면서 한두채널 지나가다보면 쇼핑방송을 보게 됩니다. 이런 방송채널은 크게 라이브홈쇼핑 과 T커머스 로 구분할수 있습니다. 1.T-커머스란? 티커머스는 텔레비젼 과 상거래 를 결합한 단어 입니다. TV를 시청하던중 전용 리모컨을 사용하여 버튼 작동으로 구매까지 상담원과 통화없이 마칠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를 말합니다. 우리나라에는 2010년 10월 부터 도입되기 시작했는데요. T커머스의 도입시작은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하다가 바로 배우가 입은 옷을 구매할수 있게 하는 방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TV시청 본질의 의미에 시청자들의 거부감으로 아직까지는 쇼핑전문채널로 운영되고 있는 실정 입니다. 2.홈쇼핑-생방송,T커머스-..
애드센스 클릭당비용 애드센스 를 승인받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시킨지 어느덧 7개월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시작하자마자 낮은 수익이지만 수익이 발생되고 클릭이 생기니 점점 힘이 나서 애드센스와 티스토리를 이어왔습니다. 한 3개월정도 지났을때 정체기인지 수익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날도 생기고, 발생해도 수익이 0.1$ 도 되지않는 날도생기면서 포기 할까라는 생각도 들때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고급정보는 아닐지라도 아는 정보를 공유하면서 나중에 나라도 찾아보자 라는 생각으로 애드센스와 티스토리블로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운영기간이 6개월이 넘어가면서 부터는 미약하나마 수익이 늘고 있고 김밥이라도 한줄 사먹을 수익이 발생하여 다시금 힘을 내고 있습니다. 사설이 길었는데요. 이번에는 애드센스 수익 항목에서 클릭당비용 이란항목에 대해서..
포토샵 패턴사이즈 비율조절하기 포토샵에는 패턴이란 패널을 제공하며 패턴기능으로 필요한 이미지 패턴을 저장해두고 다른곳에서 패턴기능을 사용하고자할때 포토샵자체에서 불러와 바로 적용할수가 있습니다. 패턴정의하는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7/07/25 - [IT/웹디자이너] - 포토샵강좌 CS6 패턴 만들기 패턴정의 패턴정의에 성공하셨다면 사용을 하시면 되는데 이미지작업시마다 이미지사이즈가 다르기때문에 해당페이지에 맞게 비율을 조절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위 이미지의 비율부분을 조정해주시면 되는데요. 선택 후 좌우로 선택바를 움직여보면 위의 패턴무늬가 비율에 따라 사이즈가 변경 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적당한 비율 조정이 이루어 졌다면 확인 을 누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제 728 X 410 px 의 패턴 만들기 728 ..
종합몰 관리자 페이지 URL주소 입점요청하기 국내 온라인시장중 종합몰,백화점몰 에는 GS-GS 이숍 롯데-롯데닷컴,롯데아이몰(롯데홈표핑) 현대-HMALL.THE HYUNDAI CJ-CJMALL 신세계-SHINSEGAE,EMART MALL 애경-AKMALL 등 들어 보셨을 겁니다. 대기업들이 홈쇼핑까지 진출하여 운영하는 온라인채널을 온라인유통상에서는 종합몰 로 불리며 운영 되고 있습니다. 종합몰의 경우 옥션,지마켓과 같은 오픈마켓보다 높은 20%~50% 대 의 수수료율을 보이고 있으나 대기업의 백화점몰 브랜드파워를 등에 업고 꾸준한 매출처로 판매자입장에서는 버릴수 없는 레드오션 이라 할수 있습니다. 꾸준한 매출이 보여지고 있으며 특정 브랜드 판매자수를 제한하기 때문에 판매를 할수 있다면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하는 채널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종합몰채널..
2017년 금연광고 -차가운 시선편 흡연자들을 향한 차가운 시선 아직 금연을 하지 못하시는분 지금이라도 도전해보세요 " 사람들은 당신을 피하는 게 아닙니다. 당신이 피우는 담배를 피하는 겁니다. 담배를 향한 차가운 시선,금연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지금 끊어버리십시오. 사람들은 나를 차가운 시선으로 봅니다. 나를 보면 다들 피하려 하고 엘레베이터에서도 버스에서도 모두들 나와 멀어집니다 또 부모들은 나와 마주치면 아이를 뒤로 숨깁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을 피하는 게 아닙니다 당신이 피우는 담배를 피하는 겁니다 지금 끊어버리십시오 담배 오늘 끊지 않으면 내일은 없습니다.
소셜커머스 판매자 페이지 URL주소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3대 큰 시장이 있습니다. 위메프 WEMAKEPRICE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약자로 위메프파트너 페이지를 운영합니다. 쿠팡 COUFANG COUPANG WING 이라는 판매자페이지를 운영합니다. 일반판매와 직매입 같이 운영할수 있습니다. 티몬 TICKETMONSTER 의 앞자를 딴 티몬 현재는 티몬으로 이름을 변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TMON 스토어 파트너 센터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셜시장은 메리트 있는 상품을 집약하여 노출 판매하는 형태로 현재 가장 반응이 뜨거운 온라인시장이라 할수 있습니다. 쿠팡 같은 경우 직매입으로 오프라인시장의 장점도 흡수 하고 있습니다. 아래 해당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소셜관리자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쿠팡 관리자페이지 티몬 관리자페이지 위메프 파트..
페이스북에 이미지나 사진이 포함된 글을 올릴때 사이즈비율 페이스북에 이미지나 사진이 포함된 글을 올릴때 사이즈 가로세로의 비율에 따라 사용자가 볼때 다르게 표시됩니다. 정사이즈의 이미지를 올리면 좌측에 이미지가 보이게 되고 우측에 관련 내용이 보이게 됩니다. 좌측에 이미지를 위치하고 싶을때 가로:세로=1:1 가로 세로 사이즈가 정비율일때 가로 600px : 세로 600px 식의 1:1 비율이며 가로 6000px : 세로 6000px 의 큰사이즈로 업로드 하여도 자동 리사이징되어 좌측에 이미지가 위치 하게 됩니다. 게시글 전면에 이미지를 위치하고 싶을때 가로:세로=16:9 가로세로 비율을 16:9 비율로 이미지를 만들면 페이스북 게시글 전체적으로 이미지가 보이게 됩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게시글 전체적으로 이미지가 보이게되고 이미지 아래쪽에 내용이 보이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