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

(9)
여행필수품 여행가방 TANDY 탠디 솔리드 캐리어 봄바람이 살랑살랑 나른한 금요일 오후 어디론가 떠나고 싶네요.^^ 전국에 벚꽃축제가 시작하고 있는데요. 꽃놀이등의 여행을 떠날때면 정작 쓰지않더라도 이것저것 챙기게 되고 짐이 엄청 많아지게되죠. 이럴때 캐리어 하나면 충분히 커버가 될수 있는데요. 국내여행에도 해외여행시에도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국내 구두로 널리 알려진 탠디(TANDY) 브랜드의 캐리어 여행가방 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칼라 어떠세요.^^ 뒷면 손잡이가 쪽 모습 입니다. 본인에 키에 맞추어 높이 조절이 되어야 겠죠. 탠디 솔리드 캐리어는 총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여 이동하실때 무리 없이 여행가방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면에서 봤을때 2단으로 손잡이 높이 조절한 모습 앞에..
독립형 홈페이지제작 빌더호스팅 홈페이지제작 외주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개인용 또는 소기업용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카페24에서 제공하는 빌더호스팅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는 아니고 월사용료가 500원 용량이큰 경우는 22,000원 까지 변경신청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구현이 쉽다. 카페24빌더호스팅은 홈페이지구현이 쉽습니다. 호스팅이 무엇인지 FTP가 무엇인지 잘모르시겠다면 빌더호스팅을 이용하여 홈페이지구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카페24에 회원가입을 하셔야겠죠.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으니 개인정보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스페셜호스팅중 빌더호스팅으로 들어가시면 신청할수 있습니다. 해당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나중에 방문자수가 늘고 용량이 커지면 변경은 가능하니 처음시작이라면 절약형 월사용료..
사이트 검색등록 웹마스터도구 총정리 URL주소 사이트 검색등록 즉 각 포털사이트의 웹마스터도구 설정할수 있는 총정리 URL주소 입니다. 사이트검색등록을 진행할수 있는 포털사이트 5군데를 알아보겠습니다. 1.네이버(Naver) 국내 포털사이트 NO.1 네이버 입니다. 개인회원아이디로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서 사이트검색등록을 할수 있습니다. http://webmastertool.naver.com/ 자세한 등록방법안내 포스팅 입니다. 2017/07/26 - [IT/MD] -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노출 시키기 RSS 2.다음(Daum) 국내 No.2 포털사이트 다음입니다. 카카오와 합병하여 급성장 하고 있는데요. 국내 모든 포털사이트는 무료로 검색등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https://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자세한 등..
ZUM 사이트검색등록 티스토리 방문자 증가방안 ZUM 사이트검색등록 으로 티스토리 방문자 증가방안 방법 입니다. 네이버,다음,구글,ZUM 등의 포털사이트는 모두 무료로 검색등록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ZUM 의 경우 네이버와 다음처럼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포털은 아니지만 검색등록을 함으로써 조금이라도 유입수를 증가시킬수 있는 방법으로 반드시 등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하니 같이 ZUM사이트 검색등록을 해보시죠. 포털에서 검색하시면 검색포털 줌닷컴으로 소개 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ZUM페이지로 이동합니다. ZUM검색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후 사이트 등록 안내받으실 이메일 주소 입력과 하단에 사이트 등록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보이시는 것처럼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ZUM..
금연에 좋은 식물 금연나무 우엉 생금연이 가장 좋지만 금연에 도움이 되는 보조제를 같이 사용하고 도움을 주는 음식을 섭취한다면 평생금연의 성공확률은 더 높아질것 입니다. 이번에는 금연에 도움을 주는 금연나무식물중 우엉나무 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1.우엉의 효능 우엉나무 열매 모습 입니다. 아삭아삭한 씹는 맛이 참 매력적인 우엉. 당질의 일종인 이눌린이 풍부하여 신장 기능을 높여주고 섬유소질이 풍부하여 금연시 변비증상을 많이 겪는데 이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우엉은 뿌리채소 이기때문에 산에서 우엉나무를 발견하셨다면 뿌리를 공략해야 합니다. 우엉나무는 유럽,시베리아,만주등 에서 많이 야생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 전래된 것은 오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럽쪽에서는 관상용으로 주로 키우니 식목일에 금연나무로 심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
금단현상 극복 금연보조제 금연을 하기 어려운 이유는 체내에 쌓여있는 니코틴이란놈 때문일 것 입니다. 니코틴의 경우 마약보다 중독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보조제 없이 금연하면 가장 좋겠지만, 번번히 실패하게 됩니다. 금연패치와 같은 보조제를 활용하여 금연을 시도하게되면 실패확율을 확실히 줄일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패치를 이용하여 금연에 성공한 경우이기도 하구요. 금연을 결심한이유는 사회적인 따가운 시선 도 있을 것이고 담배값 인상도 있을 것이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건강을 위하여 금연을 해야 할것 입니다. 이번에는 먹는 금연보조제 를 추천 드려 볼까합니다. 소변으로 니코틴,타르,일산화탄소를 배출 시키는 제품 입니다. 흡연자들의 평생숙원인 금연 이번엔 성공해보셔야죠. 금단증상 없이 10일이면 금연 성공, 10일 무료체험 이벤트 지금 참..
카카오스토리 광고 카카오채널로진행 카카오스토리 많이 이용하시죠? 카카오스토리를 보다보면 브랜드나 상품들의 카카오채널을 통한 광고를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카카오스토리에 노출되는 카카오채널광고 들은 자세히 보시면 등록 아이디 아래쪽에 Sponsored 라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이 키워드가 카카오채널을 통한 카카오스토리광고 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런 카카오스토리에 판매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카카오채널 가입 제일 우선시 되어야 할것은 카카오톡 회원이셔야 하겠지만 이부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가 있으시면 카카오채널 회원가입은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카카오채널에 글을 올리고 해당글을 광고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카카오채널 회원가입은 필수 입니다. 포털에 카카오채널을 검색하시면..
오픈마켓 수수료 할인방법에따라 정산예정금액이 달라진다. 오픈마켓 판매자 분들은 한번쯤은 정상적으로 정산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검토해보셨을 겁니다. 저역시 10년넘게 국내외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해오면서 아직까지 정확한 개념을 알지못하는 부분이기도 하며, 대충 이정도면 문제없구나 하는식으로 넘기곤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오픈마켓 공개수수료율은 7%~15% 정도 라고 되어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정산예정금액을 보면 1% 많게는 5%이상도 더 부담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1%정도때의 수수료율 차이는 제휴행사때문에 발생한다고 하며 5% 이상의 높게 수수료가 발생하는경우는 판매자 부담 할인 때문에 발생하는 부분으로 해당 카테고리MD 또는 해당마켓 정책에 따라 수시로 조금씩 바뀌다보니 정확한 정산예정금액 계산이 어렵습니다. 머리좋으신 분들이 만들었으니 손해보는 장사는 안하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