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

(5)
구글이메일 gmail 수신 주소차단방법 구글이메일 gmail 수신 주소차단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 기본 이메일이기도 한데 스팸성 메일때문에 짜증날때가 많이 있습니다. 구글의 지메일의 경우 익숙치가 않아서 인지, 나이를 먹어서인지, 차단이나 스팸등록을 어디서 하는지 정확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구글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들어가보면 gmail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를 괴롭히거나 위협하거나 협박하면 gmail 프로그램 정책을 위반하는 것으로 메일 내용이 위협적이라고 판단하면 즉시 신고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런경우는 극히 드물고 저희는 원치않는 이메일을 차단 하는것이 주 목적일 것 입니다. 1.이메일주소(발신자)차단 gmail 을 실행시키셨다면 수신차단을 원하는 메일을 클릭하여 엽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의 아래쪽 화살표 모양 ..
금연일기 8일차- 담배의 유해성 금연일기 8일차- 담배의 유해성 " 유해물질 복합체 타르 금성뇌줄중 유발 니켈 살충제원료 비소 휘발유성분 벤젠 자동차 배터리 원료 카드뮴 폐질환 유발 니코틴 방부제 성분 나프틸아민 접착제 성분 포름알데히드 페인트 제거제 아세톤 환경호르몬 벤조피렌 PVC제조원료 비닐 크롤라이드 " 이것뿐일까요? 알려지지않는 더 많은 유해성분이 담배는 가지고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는 건 내 몸을 독으로 채우는 것. 담배, 오늘 끊지 않으면 내일은 없습니다. 오늘의 한마디 오늘 끊지 않으면 내일은 없다. 내일은 없다는 각오로 금연을 이어갑니다. 심리상태 금연 두번째 도전이라 그런지 그다지 어렵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한번겪어보았던 명현현상들 극복해 볼만하네요. 첫번째 금연때 실패했던 자만심만 경계한다면 평금 가능할거 같습니다...
금연일기3일차-나는 원래 비흡연자다 체면을 건다. 금연일기3일차-나는 원래 비흡연자다 체면을 건다. 자꾸생각이들기때문에 나는 원래 흡연을 하지않던 사람이다. 라고 체면을 걸고 있습니다. 오늘의 한마디 흡연시에 그 거지같은 맛을 기억한다. 금연을 결심하고 나면 흡연당시를 회상하게 됩니다. 가만히 생각해보세요. 저는 언제부터인가 역겨움이 느껴집니다. 평금에 가까워 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심리상태 부끄럽지만 한번의 금연실패 경험 덕에 여유롭게 금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0m 짜리 패치로 비교적 편한한 금연이 이여지고 있습니다. --------------------- --------------------- 신체변화 담배때문인지 재 금연을 결심하고 바로 등쪽에 담이 왔습니다. 그것외에는 아주 좋습니다. 3일차지만 아침의 상쾌함!! 너무 좋습니다. 변비가 살짝 ..
금연일기1일차-갈때까지 가봅시다! 금연 흡연자들의 평생숙제 입니다. 그 숙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금연을 다시금 시작합니다. 비록한번의 실패가 있었지만 수개월간의 금연기간을 바탕으로 다시한번 금연에 도전 합니다. 20분만 금연하여도 효과는 있습니다. 혈압,맥박,수족의 온도가 정상으로 돌아가기 시작 한다고 합니다. 손발이 늘 찬 편이 였는데 금연으로 손발도 따뜻하게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무엇보다 본인의 건강회복을 위함으로 금연에 꼭 성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연을 시작하고 8시간이 지나면 혈류에 남아있던 니코틴 함유량은 절반 이하로 감소된다고 합니다. 금연을 시작하고 하루를 마감하는 시간이되면 금연의 절대적 니코틴 이 몸에서 많이 빠져나간다고 합니다. 금연 이번엔 꼭 성공해 보겠습니다. 니코틴이여 안녕!! 이전에 성공했던..
금연노하우 자신감 입니다. 금연하는 방법에는 딱히 정해진 노하우가 없습니다. 금연에 성공하시는분들이나 시도해보신분들은 잘 알것 입니다. 반년 정도 유지하고 있는 제가 했던 방법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의 내용중에 금연하고자하는 자신에게 적합한 금연법이 있을 겁니다. 금연을 시작하셨다면 하루라도 빨리 자신만의 노하우를 찾아내 본인의 것으로 만드는게 가장 중요할 것 입니다. 1.금연하려는 이유가 무엇인가? 본인의 경우 간접흡연이었습니다. 내건강도 중요하지만 어린 자녀들을 생각하면서 금연을 하고자 결심했습니다. 2.흡연욕구와 타협은 없다. 금연을 시도해 보면 불숙불숙 자신과 타협을 시도하게 됩니다. '이번만 피우고 하면되지' 그런생각이 드시고 한대 피우면 오히려 자괴감이 들고 쉽게 포기 하게 됩니다. 그 고비만 넘기면 평생금연자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