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D

옥션 리스팅광고-프리미엄플러스,상품명굵게

반응형

옥션 Auction 은 판매자의 수수료로 수입을 발생하고

유료광고구좌 운영으로 수입을 발생합니다.

이 유료광고구좌를 이용하면 옥션은 수익이 발생되고 판매자는 판매활성화를 할수 있습니다.

윈윈할수있는 좋은 자리이기도 하며 판매자입장에서는 과도한 광고비 지출이 발생하지않도록

주의해야 할것 입니다.

 

 

 

 

 

옥션 프리미엄 리스팅 광고 하기

 

판매가 활성화된 판매자라면 누구나다 리스팅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리스팅광고를 안한다면 노출순위에서 후순위로 밀려버리게 되고,

매출은 감소하게 됩니다.

 

리스팅광고의 효과는

 

키워드 검색 및 카테고리 상품목록 페이지 상단 섹션에 등록 노출되며,

상품노출이 강화되어 판매에 도움이 됩니다.

클릭당 광고비용이 발생되는 CPC광고형태가아닌

기간정액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옥션프리미엄이용료

 

이용료는 기간별로 상이 하며,

기간을 늘려도 추가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용방법은

 

1.상품을 검색-2.적용할 상품 선택-3.부가서비스 클릭-4.프리미엄 체크-5.기간설정-6.확인

 

 

 

 

옥션프리미엄광고프로세스

 

예치금이 있다면

바로차감 후 적용 됩니다.

적용했을시 예제 이미지 입니다.

전체상품 리스트가 나올때 프리미엄 등록을 한 상품이 우선적으로 노출됩니다.

 

 

상품명 굵게 광고하기

 

이 광고는 검색결과를 보여주는 페이지에서,

조회된 키워드에만 볼드표시 굵게 보여줌으로써

정확성과 가독성을 높여 주어 구매유도 효과를 볼수 있는 구좌 입니다.

 

 

 

 

적용예시와 이용료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 하시기 바라며,

적용방법은 프리미엄 등록 방법과 동일 합니다.

 

상품명굵게예시와이용료

 

프리미엄 플러스 광고하기

 

옥션에서 진행할수 있는 리스팅광고 패키지라 할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주목점수+상품명굵게

3가지 부가서비스 상품을 일괄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이며

개별구매 대비 최대 31% 까지 할인이 됩니다.

 

이용료는 아래이미지를 참고 바랍니다.

 

프리미엄플러스이용료

 

구매방법은 프리미엄 등록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아래이미지 참고하여 적용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판매자들은

프리미엄플러스를 이용 합니다.

저역시 10년 가까이 옥션에서 판매를 진행하면서

필요악적인 부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노출이 후순위로 밀리니 어쩔수 없는 선택이겠죠.

리스팅광고를 적절히 이용하시면 옥션 판매활성화에 도움이 될것 입니다.

 

옥션리스팅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