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8

(3)
[금연일기]36일차-건강필수품 금연을 시작한지 어느덧 36일 차 입니다. 수치로 따져본다면 절약한금액 161,438원 절약한시간 23시간 55분 을 절약했다고 합니다. 저돈으로 뭘할지 고민중입니다. 흡연했었더라면 그냥 태워버릴건데 금연으로 아꼇으니 저를 위해 써보려 합니다. 앞으로 계속 금연하면서 더 쌓아서 차를 바꿔볼까도 싶습니다. 한달이 넘어가니 흡연을 했었더라면 낭비할번 했던 시간이 24시간이나 된다고 하니 참 금연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시간에 금연일기를 쓰고 시작했더라면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절약했겠죠. 조금더 극단적인 사진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담배피다 죽어 해골바가지처럼 말라비트러져도 담배피는 모습 끔찍합니다. 금연에 적 중 하나가 자만심 이라고 합니다. 그놈이 자꾸만 올라와 사진을 찾아보면서 다시 의지를 다졌습니다...
[포토샵강좌]페더feather 효과로 분위기있는 사진편집 포토샵의 페더(feather)기능으로 이미지 가장자리를 뿌옇게 표현하여 몽한적이면서 분위기 있는 이미지 를 만들수 있습니다. 멋진 호돌이 이미지로 작업하였습니다. 선택 영역에 페더값을 설정하여 이미지의 가장자리가 점차적으로 투명해지는 이미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웹에 업로드하기 위해서는 투명한 영역이 유지할수 있게 png 형식으로 저장해야합니다. 페더 100px 로 작업한 호랑이 모습입니다. 몽한적인느낌 을 표현할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우측 레이어창에 보면 자물쇠표시가 있는데 더블클릭 후 레이어로 풀어 줍니다. 자물쇠가 잠겨있다는건 수정을 할수 없다는 표시로 꼭 레이어를 풀어주셔야 합니다. 광 다른방법으로는 ctrl+a : 전체선택 ctrl+c : 선택복사 ctrl+v : 선택붙혀넣기 하시면 새레이어가 ..
[포토샵강좌]픽셀유동화 자유변형으로 단기간다이어트효과 사진보정 안녕하세요 코선이브 입니다. 전문적인 웹디자이너 분들은 재미삼아 봐주시고 기초적인 포토샵배우기 를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토샵강좌 포스팅 합니다. 균형잡힌몸매 아름다운비율 을 실제로 가진다면면 좋겠지만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어도비 포토샵CS6 을 활용하여 사진편집으로 다이어트효과,황금신체비율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포토샵 버젼이 틀리더라도 기능과 위치는 비슷하니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진편집프로그램으로 포토샵 만한 것은 없을듯 합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나 봅니다. 자유변형 // Transform 활용하여 크기를 조절한 예제 이미지 입니다. 자유변형 단축키:CTRL+T 을 활용합니다. 포토샵에서 자유변형을 활성화 시키면 이미지처럼 가장자리에 8 군데에 네모난 상자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