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

(19)
금연일기 85일차 방심은 금물 금연을 시작한지 85일차 입니다. 오랫만에 금연일기를 작성합니다. 사실 한귀에 유혹에 넘어가 한대를 피게되어 다시금 흡연을 잠깐 했습니다. 다시시작 하면되니까!!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금연을 시작하기 위하여 금연일기를 계속 작성해 보려합니다. 금연을 시작하고 60일차 쯤 됬을때 회식자리에서 과음을 해서인지 동료에게 한가피를 얻어 피웠습니다. 금연을 하시는분들에게 죄송한말씀이지만 그 한가치는 너무나 달콤했습니다. 그래도 두달이나 금연을 했는데 바로전에도 피웠던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그 흡연에 맛을 몸은 여전히 기억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틀뒤 자연스럽게 그동료에게 또 얻어 피게 되고 몃가치를 얻어 피게 되었습니다. 며칠을 흡연을 이어갔는데 신체변화가 놀라웠습니다. 금연할때는 그다지 커디션이 좋아지는것을..
페이스북 페이지 키우고 홍보하기 페이스북페이지를 만들었다면 열심히 키우고 홍보를 해야한다. 2017/08/18 - [IT/MD] - SNS마케팅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방법과 광고하기 이번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키우는 방법을 알아보겠다.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페이지 좋아요 초대하기 페이스북 친구들을 본인의 페이지로 초대할 수 있다. 이미 페친이라는 신뢰성 관계 이기때문에 가능하다. 소통이 적은 경우 큰 효과를 볼수 없겠지만 페친간의 교류가 활발하다면 페이지 좋아요 클릭수를 높일수 있다. 페이스북 사용자의 대부분은 모바일 이기때문에 PC 보다 쉽고 빠르게 유도할수 있다. 페이지 첫화면에 가운데에 친구에게 페이지 좋아요 요청 클릭후 친구목록에서 초대를 클릭하면 페이지 좋아요를 요청할수 있다. 게시물 좋아요한 사람들 초대하기 개인계정을 이용하여..
충주세계무술축제 폐막식 9월28일 모든행사의 개막이 있으면 폐막이 있다. 충주세계무술 축제가 2017.9.22 개막식을 시작으로 9.28일 폐막식과 함께 7일간의 행사를 마친다. 폐막식행사 10:00 - 12:00 택견 비보잉 쏠챔,와우 12:00 - 16:00 실용음악 페스티벌 공연 16:00 - 17:00 폐막식 리어설 17:00 - 19:00 식전공연 리허설 및 공연 19:00 - 22:00 폐막식 및 축하 콘서트 9월 28일 폐막식이 있는날 행사표 이다. 축하콘서트때 조정석의 그녀 거미 님이 오신다고 한다. 개막식때 찍은 사진인데 보이는 무대에서 폐막식과 축하콘서트가 열린다. 당일 역시 무술공원내에서는 충주농특산물등 판매 홍보 행사는 여러부스를 통해 진행이된다. 시간은 오후8시로 정해져 있으나 관람객들이 많아 대부분 9시10시까지..
LIVE홈쇼핑의 새로운형태 V커머스 우수한 자사제품을 판매할수 있는 채널은 무궁무진 합니다. 온라인채널을 보면 옥션,지마켓,11번가,인터파크 같은 오픈마켓 채널들과 현대,CJ,롯데 같은 종합몰 채널 , 쿠팡,위메프,티켓몬스터 같은 소셜채널 오프라인 채널로는 대형마트,B2B형태의 특판,수출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홈쇼핑 채널로 분류 합니다. 이번에는 홈쇼핑 채널 중 V커머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V커머스란? V커머스는 영상(Video) + 상업(Commerce) 을 결합한 방식을 말하며 SNS 를 주력으로 하여 함축적인 짧은 영상과 이미지로 빠르게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방식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SNS의 파급력은 상당하여 무한대로 영상이 노출되고 홍보가 될수 있는 떠오르는 홈쇼핑 채널의 한 형태라 할수 있습니다. 진입장벽이 낮다..
포토샵강좌-사진사이즈 크기 조절하는 방법 이번 포토샵 강좌는 사진편집 기능중 하나로 사진이나 이미지의 크기를 포토샵을 활용하여 사이즈를 조절하거나 원하는 부분만 캡쳐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사진사이즈조절로 사진줄이기 먼저 작업할 사진은 840 X 650 px 의 사진 으로 가로사이즈를 500 px 로 조정해보겠습니다. 상단메뉴중 이미지-이미지크기 를 선택하여 입력하거나 단축키 : CTRL+ALT+I 키로 조정창을 활성화 시킵니다. 그다음 폭 (WIDTH) 부분을 원하는 사이즈로 조절 합니다. 500px 로 조절하며 사이즈를 키우면 사진화질이 깨질수 있으니 너무 확대는 하지 않습니다. 폭을 수정하면 높이부분은 자동으로 비율이 맞추어져 사이즈가 조절됩니다. 폭을 500px 로 조정하면 높이는 333px 로 자동조정되어 500 X 333 p..
네이버 지식인 대표URL설정으로 티스토리 방문자늘리기 네이버의 플랫폼중에는 지식IN 이라는 채널이 있다. 본인의 궁금증이 있을때 질문을하고 누군가가 답변을 해주어 공개여부를 설정하면 타인에 정보검색시에 노출이 되어 제3자에게 정보를 제공해 주는 추가적인 기능을 한다. 질문등록자의 공개 여부로 등록자의 정보를 비공개로 진행할수도 있으며, 답변시에도 공개 여부를 설정하면 제3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양질의 답변을 달고 내사이트에 티스토리 URL주소를 입력해 놓는다면 유입을 늘릴수 있다. 본인의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지식인을 통한 사용자 유입량은 4위를 기록하고 있다. 다음의 유입량 보다 높은 유입량을 보여주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한 유입량을 많이 활용하고 있어 1위는 페이스북모바일이 차지하고 있다. 2017/09/05 - [IT/MD] - 페이스북..
아웃룩에 네이버메일설정과 서명설정하기 이메일을 보내기위해서는 네이버,다음메일처럼 서비스를 제공하는곳에 직접로그인하여 메일을 발송하고 받을수 있으며 아웃룩(outlook)으로 메일을 통합으로 관리하면서 발송과 수신을 할수가 있다. 이번에는 아웃룩에 네이버 외부메일을 설정하여 메일을 수신하고 발송하는 법과 서명을 설정하여 내연락처를 메일 발송시에 일일히 입력하는것이아닌 자동으로 설정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한다. 아웃룩(outlook)에 외부 네이버메일 설정하기 아웃룩을 실행하고 상단메뉴 중 파일에 계정추가 를 클릭하여 외부메일을 설정한다. 사용자이름과 외부메일주소 xxxx@naver.com 과 암호와 암호다시입력 을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간다.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며 설정이완료 되면 마침 키가 활성화 되며 마침키를 누르면 메일설정이 완료가 된다...
소셜시장 티켓몬스터 입점과 티몬 다이렉트 딜 등록하기 티켓몬스터 일명 티몬은 2016년 9월경 다이렉트 딜을 오픈하였다. 다이렉트딜 다이렉트딜은 파트너 즉 판매자가 직접 딜을 등록하고 운영할수 있게 하는 티몬의 새로운 딜 등록시스템으로 기존의 오픈마켓처럼 자유롭게 판매상품을 관리할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 이다. 특징으로는 판매자가 딜에 대한 모든 정보를 판매자의 운영방식에 맞도록 직접 입력할 수 있고 기본적인 수수료는 카테고리별 고정 수수료가 부과되지만 온라인 유통시장 특성상 담당MD와 조율할수 있다. 직접 등록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이지만 MD와 티몬의 권한으로 즉시할인,쿠폰등의 마케팅 혜택은 그대로 적용받을수 있다. 첨부된 이미지처럼 3일 이내에 판매가 진행될수있고 상품수정과 정산은 당월 1일~말일 까지 판매분을 익월 말일에 기존의 유보금 없이 전액 정산 해..

반응형